티맥스560 사이드백 장착
올 여름이 되기 전에 장착했던 사이드백..기본색상이라 그냥 아무것도 없이 검정색..
이 사이드백(박스)를 구매하면 공용 브라켓을 주는데 이 브라켓만 갖고 설치가 가능했음..
이렇게 장착하는것 까진 좋았는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문제가 뭐냐면 제 머플러가 떼르인데 떼르에서 나오는 바람때문에 이 플라스틱이 녹아버림…
사이드백을 장착해서 기분좋음도 잠시.. 머플러의 바람을 다른곳으로 보내야 한다는 생각으로
별의별 짓을 다 했음..
티맥스560 사이드백 기본색이라 너무 밋밋해서 노란색 시트지를 구입해서 시트지도 붙여줌..
이렇게 노란색 시트지도 포인트로 붙여줬는데 이때는 나름 만족하면서 타고다녔습니다.
그 런 데!!! 위에 글에 썻듯이 머플러에서 나오는 바람에 의해 오른쪽 사이드백이 점점 구멍이 뚫리기 시작
결국 어디선지 모르지만 사이드백이 통채로 사라졌음…
그래서 배런에 문의해보니 한쪽만은 판매를 안한다는것..
그래서 또 8월16일 새거를 사서 장착했는데 문제는 계속 발생된다는거…
지금 제 차에 실려있는데 왼쪽꺼 두개는 정상이고 오른쪽꺼 하나는 사라지고 하나는 구멍뚫린상태..
아 진짜 화가 나는 플라스틱 사이드백..
우연히 알게된 알리 익스프레스 사이드백
알리에서 본 사이드백 알루미늄이라고 써있어서 그래 이거다! 하고 바로 구입했습니다.
아래는 알루미늄 사이드백 장착사진입니다 누르시면 커져요!
사진을 클릭하면 커지는줄 알았는데 안커져서 그냥 크게 집어 넣었습니다.
나중에 완벽하게 고정하면 그때 다시 올릴예정입니다.
알리에서 주문한 알루미늄 사이드백이 도착하고 장착하기 전 먼저 라이터라 지져봤습니다.
네 알루미늄이 맞습니다 안녹아요!! 너무 행복함 그래서 장착을 했는데 아직도 완전 단단하게는 고정을 못하고 일단 이렇게 고정을 해놓은 상태 조만간 완전 단단하게 고정을 할 예정인데 고정하면 이곳에 다시 사진을 더 업로드 하겠습니다.
제일 처음 장착했을때 사이드백 모습
시트지 붙인 뒤 사이드백 모습
알루미늄으로 바꾸고 난 뒤 사이드백 모습
사이드백 장착후 장단점
사이드백(박스) 장착 후 장단점이라고 하면 일단 장점이 엄청 많습니다.
엄청나게 공간이 확보되기 때문에 정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단점으로는 최고속도 172Km정도가 최대치 입니다.(말로시 오버렌지킷 기준)
차 막힐때 차 사이 지나가기 조금 불편함..
일단 제가 고정한 자리는 뒷좌석 안장 밑과 원래 처음에 달려있던 물받이겸번호판대가 붙어있던 자리에 4개의 볼트너트가 있습니다 그거로 현재 고정 해 놓은 상태인데 완전 단단 하지가 않아서 조금 불안해요.
엄청세게 조여놓기는 했지만 조만간 안장을 이용해서 완전 강력하게 장착할 예정입니다.
티맥스560 사이드백 달고싶었던분들 아니면 달린사진을 못보신분들 이거 보시고 이쁘면 다시고 아니면 달지 마세요~ 전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알리구매처 <-누르시면 구매처로 이동합니다.
배런사이드백이 이뻐보이시면 여기 누르시면 배런 사이드백 구매처로 이동해요.
티맥스560 점화플러그 교환 하는방법
티맥스560 점화플러그 직접 교환하고 싶으시면 여기 보시고 따라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