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중고차 헤이딜러 단3명 입찰 : 즉시 선택

고양시중고차 헤이딜러 입찰자 단 3명 입찰중 즉시 선택

고양시중고차 고양시에서의 이번 중고차 매입은,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진행이 되어 저에게 또다시 새로운 경험을 선물했습니다.
이번에는 대한통운으로 도색된 봉고3 내장탑 차량이 그 주인공이었는데요.
저는 주행 거리가 24만 키로미터에 달하는 이 차량에 대해, 400만 원을 입찰하며 경매에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이 금액으로 단 3분만에 낙찰을 받게 되었어요.
택배 차량이라 경쟁이 그리 높지 않기도 하지만 이렇게 빨리 선택을 받은 건 처음인것 같아요.
점점 선택받는 시간이 줄어들면서 거래의 큰 장점으로 작용했죠.

고양시중고차 헤이딜러 참여 3명 즉시 낙찰

고양시 고객님과 중고차 거래 준비 과정

거래 준비 과정에서는 경매 종료일 보다 하루 먼저 모든 것이 결정되었습니다.
이는 평소보다 훨씬 빠른 진행이었고, 그 덕분에 거래 준비에 있어서도 여유가 없이 빠르게 진행이 되어 버렸죠.

하지만 빠른 진행 속도에도 불구하고, 차량 상태 확인은 꼼꼼히 이루어졌습니다.
차량의 주행 거리가 길었지만, 관리 상태는 상당히 좋았어요.
그리고 택배 차량이기 때문에 필요한 전체 도색 작업에 대해서도 미리 계획을 세웠죠.

고양시 고객님의 중고차량 상태와 특이사항

1톤 트럭 탑차를 직접 확인했는데요 중고차 사고유무를 확인하는 과정은 언제나 중요해요.
이번 차량은 택배 용도로 사용되었기 때문에, 차량 도착후 내 외부가 어떻게 관리되었는지 꼼꼼히 살펴봤습니다.
내장탑 차량의 특성상, 차량 내부의 상태가 더욱 중요했죠.
다행히도, 차량은 예상보다 훨씬 좋은 상태로 컨디션을 유지하며 있었고, 큰 결함 없어서 바로 매입을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헤이딜러를 통한 거래 진행 과정

헤이딜러를 통해서 거래 진행을 하게되면 항상 고객님과의 소통은 매우 중요합니다.
고양시 고객님 역시 이 차량이 주행거리가 많은 건 알고 계시지만 빨리 새 주인을 만나 좋은 손길로 관리되기를 바라셨던 것 같아요.
매입 가격에 크게 의미를 두지 않으시고 저도 물론 감가를 하지 않기도 하구요 계약서 작성은 금방 이루어졌고,
모든 서류 작업도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고양 고객님과 중고차 거래 후 소감

이번 거래를 통해 느낀 점은, 중고차 매입에 있어서 시장의 반응보다는 차량의 실제 상태와 고객과의 소통이 더 중요하다는 것이었어요.
택배 차량이라는 특수성 때문에 많은 딜러들이 입찰을 꺼려하는데 저는 오히려 이런 택배차가 요즘 더 반갑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입찰에 참여를 잘 안하기 때문에 이 차량을 올도색 하더라도 경쟁에서 더욱 이점이 많으니깐요
이런 이점도 있지만 안좋은 점도 있기는 한데요 바로 제칠이 아니라는 점이죠..
제칠만큼 깔끔하게 나오지는 못해요 그래서.. 조금 아쉽습니다.

고양시 고객님 생생한 리얼 후기

고양시 고객님의 후기는 “준비서류 건네주고 잘 마무리 했습니다”
뭔가가 엉성한 느낌이죠? 사실 이번 후기는 저와 고객님 서로 직접 만나지는 않았고 비대면으로 거래를 했습니다.
제가 고객님께 서류를 사진으로 받고 먼저 돈을 입금시켜 드린 후 탁송기사님이 차량과 서류를 받아오는 방식으로 거래를 했는데요.
최근 조금 많이 바빠진 탓에 직원을 한명 두었지만 혼자서 움직여서는 전혀 답이 안나와서 직원과 둘이 하는데도 못가고 비대면 거래를 했네요.

다음날 아침일찍 성능점검장 가기 전

비대면 거래를 해도 저는 역시 고객님께 먼저 100% 송금을 다 하고 매입을 해오기 때문에 걱정할것이 없습니다.
제가 비대면 거래를 하는건 헤이딜러 어플을 제외하곤 전혀없어요
이유는 이런 거래후기를 보고 사기꾼들이 슬금슬금 다가오곤 하거든요
그래서 저는 헤이딜러나 저를 보호 해줄수 있는 플랫폼을 끼고는 하지만 전화로 연락오는건 직접 이동해서 원칙대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헤이딜러 후기 더 많이 보고 싶으시면 이곳을 누르시면 더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중고차 매매후기를 보실 분은 이곳으로 오시면 중고차 매매후기도 있습니다.

고양시중고차 관련해서 이렇게 긴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음번에 또 고양시중고차 관련글이 있으면 또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